본문 바로가기

그래픽디자인

2021년 신축년 설날 구정 휴무안내문 일러스트 다운로드

by 디런치 2021. 2. 1.

신축년 설날 구정 휴무안내문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미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코로나로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집합 금지 행정명령이 있기 때문에 친인척이 모여서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없게 되었지만, 자영업자분들과 사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휴무 연휴일정 공지사항 양식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출처 : 어반브러시

 이번 2021년 설날 구정 연휴는 2월 11-13일이지만, 14일이 일요일이어서 4일 동안 연휴 기간을 보낼 수 있어서 휴무일을 11일-14일까지로 표현하였습니다. 하지만, 벡터파일 ai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실 수 있는 분들은 간단히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어반브러시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는 여기(다운로드 클릭)를 누르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신축년을 상징하는 흰소 캐릭터와 신년을 상징하는 태양, 설명절 휴무 일정 및 휴무 안내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는 "새해에는 더욱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2월 11일(목)~14일(일)까지 휴무를 실시합니다. 15일(월)부터는 정상영업을 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연휴 후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해당 문구도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두 즐거운 설날 구정 보내시고,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자영업자, 기타 사업처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