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설날 안내문 문구 일러스트 다운로드

by 디런치 2021. 1. 24.

코로나 설말을 다시 맞이 해야하는 2021년, 2020년부터 지속되어 온 코로나로 정부에서도 추석, 설날, 구정 명정 등 친인척을 방문하기 보다는 사회적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코로나를 극복하기를 원하고 있다. 따라서 설명절에 시골에 내려가지 말고 온라인으로 안부를 묻거나 선물로 인사를 대체하는 등의 운동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21년 구정 설날은 대한민국 대명절로 지난 추석에도 부모님을 방문하지 못한 자녀들이 귀경길에 올라 자칫 코로나 확산이 우려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와 관련된 문구를 넣어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을 안내하고자 한다.

 

출처 : 어반브러시

위의 이미지는 한복을 입은 자녀가 마스크를 착용하며 인사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 이미지이다. 해당 이미지를 다운받으려면 여기(다운로드 클릭)서 가능하며, ai 파일과 jpg 파일 모두를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간단히 수정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위의 이미지가 있는 어반브러시는 로그인만 하면 간단히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판매목적이 아니라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어반브러시 사이트 내 이용약관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

 

이번 2021년 설 명절에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민족 대명절이 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